본문 바로가기
요리백과사전

혼술안주 피콕포차 조리법 및 후기

by 사전제작자 2022. 1. 17.

간단하게 집에서 먹을 수 있는 혼술 안주 개념으로 나온 냉동식품들이 히트를 치면서 여러 회사에서 비슷한 메뉴를 개발해서 시장에 출시 중에 있습니다.

시장을 이끌었던 청정원의 '안주야'시리즈부터 동원의 '심야식당', 오뚜기 '오감 포차'까지 혼술족을 위한 메뉴들이 격전을 치르고 있습니다.

이 시장에 이마트 자체 브랜드인 피코크도 상품을 내놓으면서 가성비와 품질을 모두 앞세우며 시장에 진입하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이마트 '피콕 포차' 제품은 어땠는지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재료]
피콕포차 야채곱창

피콕 포차 야채곱창 조리법

1) 겉에 종이 포장을 제거해 줍니다.

냉동식품


2) 비닐을 뜯지 않은 상태에서 전자레인지에 넣어 돌려줍니다.

음식


3) 3분 30초 돌린 후 먹기 직전 30초를 추가로 돌려 먹으면 따뜻한 야채곱창을 먹을 수 있습니다.

야채곱창

 

후기

우선 기본적인 맛은 다른 브랜드의 비슷한 제품들과 큰 차이가 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곱창에서 누린내가 나지 않았고 매콤한 양념 맛 위주로 느껴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더욱이 꼭꼭 씹었을 때도 곱창 특유의 쓴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야채는 깻잎이 위주로 들어가서 깻잎과 함께 같이 먹으면 조합이 잘 맞는 야채곱창이 탄생되었던 것 같습니다.

피콕 포차 제품은 일단 행사 시기에 구매를 하면 가성비도 좋고 맛도 손색이 없는 냉동식품인 것 같습니다.

곱창을 다 먹은 뒤 마지막 양념에 밥을 비벼먹어도 맛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조리법도 간단하였고 프라이팬에 양파 등의 야채를 더 넣어서 볶아 먹어도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다른 브랜드들의 맛이 식상하시다면 한번 피콕 포차 제품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