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백과사전

헨리 근황이 전해 졌다

by 사전제작자 2022. 3. 30.

얼마 전 마포구 경찰서 학교 폭력 근절 홍보대사로 임명되어서 한참 이슈를 치렀던 헨리의 최신 근황이 공개되었습니다.

 

헨리 한국 예능 출연

JTBC '비긴어게인' 제작진은 댄서 아이키, 리아킴, 리정, 박혜림 등과 함께 새로운 프로그램을 현재 미국 뉴욕에서 촬영 중이다.

'비긴어게인'은 한국 가수들이 해외로 떠나 '버스킹'을 하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0년 한국편을 마지막으로 종영했다.

이런 가운데, '비긴어게인' 제작진이 다시 뭉쳐 가수들이 아닌 댄서들의 버스킹 무대를 담는 프로그램을 제작하고 있다는 소식이 기대를 높인다.

특히 이번 프로그램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주목받은 댄서 아이키, 리아킴, 리정 등이 출연하며,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로 인기를 끈 박혜림도 합류했다.

 

'비긴어게인' 원년 멤버인 헨리 역시 이들과 함께 촬영에 임하고 있는 상황이다.

 

헨리 외국에서 이미 모습 포착되어

단체사진

위의 기사가 나기 전에 이미 네티즌들에게서 미국에서 헨리의 모습이 확인되었다는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습니다.

 

어떤 예능 프로그램을 촬영 중 인 것 같았는데 그것이 비긴어게인 댄서 버전이었던 것입니다.

댄서들

비기어게인 측은 헨리가 원년 멤버이기 때문에 의리를 위해서 같이 출연을 제의한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최근의 논란을 딛고 헨리가 다시 한번 한국 예능에 순조롭게 안착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