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백과사전

전지현 네파 계약 해지, 차기 네파 모델은?

by 사전제작자 2022. 2. 7.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배우 전지현과 모델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전지현은 무려 8년 만에 네파와의 광고모델 전속계약에 종지부를 찍게 되었습니다.

여성

네파는 전반적인 브랜드 라인업 재정비와 함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한다. 패션 모델들을 활용한 화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들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전지현은 네파의 브랜드 성장에 혁혁한 공을 세운 것으로 유명합니다. '전지현 패딩'을 검색만 해도 한계절을 풍미한 제품들이 다수 확인 될 정도입니다.

그렇다면 전지현 다음에 네파가 선택할 광고모델은 누가 될까요?

갑자기 궁금해져서 재미로 한번 예측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파 차기 전속 모델은?

1) 김연아

여성

겨울 여신, 국보급 스타 김연아를 한번 예상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피겨 스타답게 자연스럽게 겨울 이미지와 잘 어울리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과거 뉴발란스의 아웃도어 광고 모델 이력도 있어서 충분히 네파와 전속 계약 맺을 가능성도 있어 보입니다.

2) 아이유

여성

국민 여동생 아이유는 어떨까요? 좋은 이미지 만큼 네파에서도 계약을 체결하고 싶겠지만 안타깝게도 현재 블랙야크와 전속 모델 계약이 되고 있어서 어려울 것 같습니다.

3) 수지

여성

광고계의 핫스타인 수지 또한 강력하게 떠오르는 차기 모델일수 있지만 역시나 K2와 전속 계약 모델이 체결되어 있어서 힘들 것 같습니다.

4) 에스파

여성

에스파하면 최근 K-POP 여성 그룹중에 가장 떠오르고 있는 신예 스타들 중에 하나입니다. 하지만 역시 현재 아이더와 전속 계약을 맺어서 네파와의 계약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

5) 이세희

여성

최근 가장 떠오르는 신인 여배우중에 한명인 '이세희' 또한 가능성이 아예 없어 보이진 않습니다.

시청률 30%를 넘어서며 최고의 국민 드라마로 꼽히고 있는 '신사와 아가씨'에서 여주인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거니와 신인인 만큼 낮은 개런티도 충분히 전속모델 발탁 가능성을 높게 만들어 줍니다.

6) 장원영

여성

그룹 아이브로 활동하는 장원영 또한 네파 차기 전속 모델로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훤칠한 키와 이목구비로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 가수 활동으로 다시한번 큰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7) 제니

여성

최고의 인플루언서인 제니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사실 전지현을 대체할 정도 급의 거물이라면 블랭핑크의 제니정도는 되야하지 않을까요?

광고계 최고 게런티로 유명한 전지현을 모델로 발탁할 정도였다면 제니도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네파가 만약 제니를 광고 모델로 잡는다면 전지현 못지 않은 브랜드 성장또한 가능해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