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물백과사전

안보현 지수 열애 쿨한 인정, 내 사랑, 내 삶, 내 모든 것

by 사전제작자 2023. 8. 3.

안보현 지수 열애 인정

연예인

배우 안보현과 블랙핑크 지수의 열애가 확정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연기, 노래, 패션 등에서 공통점을 찾아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되었으며, 7살의 연상연하 커플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안보현은 지난 3월 22일 인스타그램에 지수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으며, 안보현은 "내 사랑, 내 삶, 내 모든 것"이라는 글귀와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남겼습니다. 지수도 안보현의 게시물에 "영원히 너만 바라볼게"라고 댓글을 달았습니다.

 

안보현과 지수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시간을 존중하며 용산에 있는 지수의 집에서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또한 공식적인 자리에서도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달 20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밀수’ VIP시사회에 각각 초대돼 참석한 것도 회자되고 있습니다.

 

안보현과 지수는 현재 국내외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와 가수입니다. 안보현은 드라마 <이번 생도 잘 부탁해>에서 주인공 문서하 역을 맡아 훌륭한 연기력을 발휴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드라마는 넷플릭스에서 전세계 33개 국가에서 TOP10 안에 랭크되었으며, 국내 시청률도 6%를 돌파했습니다. 지수는 블랙핑크의 메인보컬로 활동하며, 세계적인 스타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안보현과 지수는 서로의 분야에서 최선을 다하며, 팬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서로의 사랑을 소중히 하며, 행복한 관계를 이어가고자 합니다. 안보현과 지수의 열애 소식에 팬들은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